합격자후기

HOME > 입시정보 > 합격자후기
제목 2009학년도 동덕여대(방송연예과) 합격 "곽미경"
작성자 액터플러스 작성일 09-02-26 18:36 조회수 2,537
안녕하세요!
이번에 09학번으로 동덕여대 방송연예과에 합격한 "곽미경"입니다.

이렇게 행복한 기분으로 후기를 쓰게 되어 넘기뻐요!!
먼저 저를 합격하게 도와주신 액터플러스 "유승관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저는 아직도 제가 합격한게 실감이 나지를 않아요!

첨엔 저는 너무나 낯가림도 심해서 학생들과 수업하는것조차 두려워서 유승관 선생님께 개인레슨을 시작하게 되었고, 이렇게 합격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거라는 건 생각도 하지 않았어요.
아빠의 반대가 워낙 심하셔서 첨엔 몰래몰래 엄마와의 약속만을 믿은 채 시작하게 되었고, 지금은 부모님 모두 너무 좋아하십니다.
첨엔 연기의 기초도 아예 없는터라 선생님의 가르침으로 발음부터 화술까지 접하게 되었고, 뻣뻣한 몸을 무용하는 학생들처럼 만들어 주신것도 선생님이셨습니다.
사실 연기를 접하면서 많이 두려웠고 떨렸지만, 선생님의 조언이 저에겐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한달에 한번씩 테스트를 받으면서 내가 과연 잘 하고 있는지 정말 두려웠지만, 선생님께서 끝까지 저를 포기하지 않으시고, 잡아주셨고, 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채워주셨어요.
학교에서도 선생님과 마찰도 심해서 학교도 옮길만큼 힘들었지만, 끝까지 저를 잡아주시건 "유승관 선생님"이셨습니다. "you can do it!!" 이라고 매일 저에게 희망을 주셨고, 합격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불러일으킨 선생님이셨습니다.

액터플러스 연기학원에 배운 학생들이라면 선생님의 따뜻한 마음씨는 다 아실거에요.
학생들 한명한명 동생들처럼 잘 대해주시고, 연기의 길, 배우의 길을 알게 해주셨어요..
제가 이렇게 합격후기를 쓰면서 생각이 든것은 역시 좋은 스승을 만나야 한다는 겁니다.
그게 제 인생을 바꿔 놓을 줄은 몰랐습니다.
지금은 당당히 합격하여서 선생님께 웃음을 드릴 수 있어서 정말 저도 기쁘고, 앞으로의 대학생활도 정말 기대됩니다.
부모님의 반대에 힘들게 시작한 연기인 만큼 꼭 성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것이고, 액터플러스에서 배우는 모든 학생여러분들은 정말 좋은 스승님을 만나신거라 저도 확신하고, 그리고 혹시 이글을 읽으신 분들은 꼭 액터플러스 연기학원을 놓치지 마시고, 그리고 유승관 선생님의 가르침을 꼭! 받기를 추천합니다.

저도 그렇고 여러분들도 액터플러스 연기학원과의 인연이 끝까지 같으면 좋겠네요..
다시한번 합격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액터플러스 연기학원 감사드리고, 은혜 끝까지 잊지않을게요..
감사합니다...
  • 글쓰기
  • 목록